【스마트폰블로깅】

1++ 한우고기 마블링이 건강에 더 나쁘다

제주에누리쇼핑 2015. 3. 9. 09:20
반응형

 

 

 

우리나라,일본,미국만 사용하는 소고기 등급제!

1++ = 특뿔이라고 하는 한우고기 최고 등급인데,,

이는 지방이 많은 고기를 말한다.

 

이 특뿔 소고기의 마블링을 만들기 위해서는 풀을 먹이는게 아니고 수입산 곡물을 먹인다고 합니다. 그래야 마블링이 제대로 나온다고 하네요!

 

즉, 소고기 등급제가 최초로 등장한 시기는 소고기를

수입하면서 판매가 저조했기 때문에 이 등급제를 만들어서 수입산 소고기를 좋은 등급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그래서 그 등급제가 지금까지 사용된다고 하네요!

 

즉, 다시 한번 등급제를 수정해서 제대로된 소고기를 먹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1++ 특등급 지방많은 한우고기를 비싸게 돈주고 먹는게 이해가 안되는 나라는 우리나라,일본,미국이다.

 

A,B,C 등급으로 나뉘는 것은 고기의 질을 따지는 긍급이 아니라고 하니 잘 알고 사드세요!

 

여튼, 기름기 많은 부위가 먹는 식감은 더 좋다고 하네요!

 

여러분 비싼 돈주고 소고기 잘 선택해서 사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