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 5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 출조하기 좋은 날이 있네요 #제주무늬에깅

제주도 무늬오징어 봄철 산란시즌 대물이 올라오는 시기가 시작되었어요. 제주도 무늬에깅포인트 이곳 저곳의 필드에서 산란무늬를 포획하기 위해 낚시출조 하시고 열심히 흔드시는 조사님들이 아주 많네요. 2024년 4월 17일 수요일에는 제주도 전지역에서 무늬오징어 낚시를 하기에 너무 좋은 날씨 상황이었어요. 바다는 장판에다가 바람은 거의 불지 않고 무늬오징어 사이즈는? 기본 1.5키로~2키로급 까지 올라오고 있으니까요. 위 영상은? 제주시 애월방면의 국민에깅 포인트에 다수의 에깅거들이 빼곡히 줄을 서서 산란무늬 오징어 낚시를 하고 있는 장면입니다. (낚시장르 중 에깅장르가 최고죠) 두번째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영상입니다.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포인트를 실시간 CCTV 영상으로 확인가능합니다. 낚시출조 하시기 전..

제주 무늬오징어 대물사이즈가 올라오는 시즌입니다~★

4월 봄철 제주도 무늬오징어 산란철 시즌이 개막되어 이곳 저곳 에깅필드에서 대물(키로오버) 사이즈 무늬오징어 히트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는 4월말경이 되어야 완벽하게 대물사이즈들이 마구 마구 잡혀서 올라오게 되는데, 아직 4월 중순인 제주도는 수온이 17도 이상을 유지하고 있지만, 바람이 워낙 많이 불고 있고, 비가 꾸준히 내리고 있는 날이 많아서 무늬에깅출조가 쉽지 않은 상황이지요. 4월 13일 토요일에 제주시 산북권 무늬오징어 낚시 에깅출조 하여 잡아 올린 덩어리(키로급) 무늬오징어 2마리 입니다. 1곳의 에깅포인트에서 1마리씩 총 2곳의 에깅포인트에서 2마리의 키로급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렸네요. 최근 해참에깅에서 무늬오징어가 잘 올라오고 있구요~ 수온이 18도 이상을 유지하게 되면 나이..

한자시험 인터넷강의 홈페이지 『에듀미랑』, lang.edume.co.kr

한자급수시험 인터넷강의 홈페이지 [에듀미랑] 에듀미랑 사이트 주소 : https://lang.edume.co.kr 에듀미랑✔ (한자강의 한자교재, 어문회 검정회 진흥회 상공회의소 명심보감 동영상강의) 한국어문회 한자능력검정시험 자격시험 한자어문회 어문회 한자강의 배정한자 1급 준1급 2급 준2급 3급 준3급 4급 준4급 5급 준5급 6급 준6급 7급 준7급 8급 특급 준특급 훈장 어학 강의 교재 추천 lang.edume.co.kr 에듀미랑 한자 인강 홈페이지에서 한자급수시험 인터넷강의 패키지 동영상강좌 (어문회/검정회/진흥회/상공회의소) 수강료 할인이벤트 진행하고 있으니, 한자급수시험 공부하실 분들께서는? 이벤트 내용 확인하시고, 한자급수시험 공부 인터넷강의로 시작하세요. 에듀미랑✔ (한자강의 한자교재,..

제주도 무늬오징어 여기서 잡았어요~★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동호회&낚시포인트 홈페이지 『등낚골』 운영자가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출조 하면서 무늬를 잡아올린 히트포인트(에깅포인트)를 등낚골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습니다. (유료공개 및 무료공개 2종류가 있어요)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출조 여행하시는 육지회원님들 및 제주도 에깅입문 초보조사님들께서는? 유료 또는 무료공개 에깅포인트(히트포인트) 확인하시고, 즐거운 손맛을 보시면 되겠네요..ㅎ 매일 매일 2마리씩만 잡혀서 올라오다가 어제는? 3마리를 잡아 올렸네요. 2마리 징크스를 깼던 에깅출조 날 이었네요~ㅎㅎㅎ (정착형 에깅을 하기 때문에, 마릿수 게임은 쉽지 않습니다~★) 마릿수 게임을 하시려면 런건에깅을 하셔야 가능하답니다~^^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 히트포인트&에깅포인트 궁금하시면? 등낚골..

4월 청소를 맡기실 분들을 위한 [청소프로] 청소가격 상담센터 안내

4월달에 집안 대청소 및 이사청소 등 맡기실 분들을 위하여 청소대행전문업체 [청소프로]에서 청소가격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청소를 맡기시기 전에 청소상담 및 청소가격 상담을 하시고 난 후에, 청소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청소가격 상담센터 전화 및 청소예약 안내 전화 입니다. 청소프로 청소전문가들에게 청소상담 하시고 청소예약까지 진행하시면 예약하신 날짜에 방문하여 완벽하게 책임시공 해드립니다. (고객님들 만족도 100% 지향하는 청소전문업체 입니다) 청소프로 청소업체는? 프리미엄급 청소작업을 기본으로 책임시공 하는 종합청소업체 입니다. 프리미엄급 청소업체란? 하루에 딱! 1곳만 집중적으로 청소작업 책임시공 하는 청소대행업체를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청소맡기신 고객님들의 만족도는 당연히 100%..

【청소프로】 2024.04.03
반응형